Home > 커뮤니티 > 건설업계소식
휘경 SK VIEW SK건설 1970-01-01

SK건설, ‘휘경 SK VIEW’

SK건설은 12월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휘경뉴타운 2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 일대 ‘휘경 SK VIEW(뷰)’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문•휘경뉴타운의 첫번째 분양 물량인 ‘휘경 SK VIEW’는 지하 3층, 지상 29층, 8개동 규모이며, 총 900가구로 구성된다. 그 중 전용면적 기준 △59㎡ 44가구, △84㎡ 273가구, △95㎡ 27가구, △100㎡ 25가구 등 총 369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지난 10년간 단 800여가구만이 공급됐을 정도로 분양이 적었던 휘경동 일대에 이번 ‘휘경 SK VIEW’ 분양 소식이 일대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어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휘경 SK VIEW’는 1호선 ‘외대앞역’을 도보로 닿을 수 있는 역세권이며, 단지 인근 다양한 버스 노선을 이용해 서울주요지역은 물론 구리와 하남 등 동부권 외곽지역까지 접근성이 좋다. 또한 동부간선도로 진출로와 인접해 강남 등 서울 도심권과도 빠르게 닿을 수 있다.

여기에 단지 인근 롯데백화점(청량리점), 롯데마트(청량리점), 이마트(이문점), 홈플러스(면목점) 등 대형 쇼핑시설이 인접하고, 삼육서울병원과 경희의료원 등 대형병원도 가까워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또한 단지 동측 중랑천과 인접해 있으며, 남측의 위치한 배봉산 공원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교통과 생활, 자연 등 단지 지척에 모든 걸 갖춘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세대 내/외부 특화 설계 및 시설을 적용해 입주민의 만족도 또한 극대화할 예정이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함께 100% 지하주차장 설계로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단지로 구현할 계획이다.

전세대 고단열 로이유리를 설치하여 겨울철 에너지 절감도 꾀했다. 지하주차장의 경우 LED조명을 사용했으며 광폭 주차면(일부) 등을 적용해 여성 주차자나 대형 차량의 주차 편의도 극대화 할 전망이다.

각 동별 무인택배시스템이 적용되며 200만 화소 고화질 CCTV를 설치하여 보안도 강화했다. 세대 내에는 각실온도조절시스템, 전열교환형 세대환기시스템 등 스마트 시스템을 선보여 생활의 편리함을 더했다.

또 단지 녹지율이 약 33%에 달하며 생태연못이 조성되는 단지 내 중앙광장을 조성할 계획. 인근 어린이공원도 인접해 있어 풍부한 녹지공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SK건설 02-965-0900